세일즈자동화가 다 좋은 건 아닙니다! 그 이유는 무엇인지,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아보세요.

무자본창업에서 까지

“버터플라이는 맨날 무자본창업만 집착해~”

왜 그렇게 집착할까요? 치열한 경쟁을 피하고 싶어서? 망해도 파산하지 않을려고? 창업자의 성장을 위해서?모두 맞습니다.

그런데 정말 의외의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이 고마운 마음으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자유도 높게 사업하기 위해,궁극적으로 세일즈 자동화를 위해 무자본창업이 필수입니다.

 

“마케팅비 책정해서,콘텐츠 만들고,인플루언서 활용하면 끝이지~”

 

이런 발상은 위험합니다. 비즈니스 모델 자체에 마케팅을 포함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마케팅비를 책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만명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가 아무리 글을 써도 안나던 매출이 저의 글 하나로 1주일만에 5000만원 매출이 났습니다. 트래픽보다 더 중요한게 세일즈퍼널구축입니다.

 

60만원으로 만든 앨범이 엠넷,멜론 뮤비챠트에 오르고 30분만에 만든 어설픈 영상이 팔로우 100명인 채널에서 100만 도달이 되었습니다. 도대체 저는 무슨 마법을 부린 것일까요? 돈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야, 보이는게 전부야~”

틀린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게 믿는다면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자원중 10%도 사용하지 못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신태순 작가는 왜 주역이나 최면과 같은 것을 배우러 다녔을까요? 에너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에너지관리와 연결, 기운을 가지고 돈버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사람이 얼마나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런 부분을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에 콘텐츠를 만들어도 그것이 돈과 연결될 수 있는 포인트를 잘 잡을 수 있었습니다. 세일즈자동화가 선순환되기 위해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딴데가면 빨리 돈 버는 법 알려주는데, 시간낭비 아닌가?”

맞습니다. 가서 배우면 됩니다. 물론 신태순작가도 배웠습니다. 2010년부터 배웠습니다. 돈벌면서 자유를 뺐길 수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경제적 자유, 시간적 자유, 감정적 자유, 인간관계의 자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돈버는 법을 연구하고 가르칩니다.

돈을 버는 것과 자유로운 것은 별개의 이야기입니다. 돈 벌면서 자유가 없는 방식은 버터플라이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순간적으로 사람을 속여서 크게 돈을 버는 것은 차후에 10배,100배 자유를 억압합니다.

무자본창업으로 시작해야지 알 수 있는 인생의 거대한 깨달음이 존재합니다.

어설퍼도 심장을 울리는 콘텐츠가 귀하게 돈을 벌어준다는 것,진상 고객이 될 사람은 미리 필터링하는게 장기적으로 돈버는데 도움된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과거에 끌려다니지 않고, 미래에 치이지 않고, 현재를 살아낼 때 제대로 운을 쌓을 수 있습니다. 내가 타고난 운만 가지고 억지로 미래의 운까지 당겨다가 돈을 벌어봤자, 그 돈은 사람을 해칩니다.

너무 황당한 이야기인가요?

끌리면 끌리는대로, 황당하면 황당한대로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끌리지않는데 결제해서 영상을 보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미리보기 영상도 제공하는 것이구요.

버터플라이가 연구하는 것들은 책과 영상으로 이미 많이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꼭 이 강의가 아니더라도 영감 받을 수 있는 루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영상 보시고 천천히 결제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 강의영상은 버터플라이무자본창업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강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