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I 툴 활용해서 시급 4만원 부업에 도전해보자

버터플라이포럼에서는 그 날 오신 분들 이슈에 따라 관심 있는 주제로 바로 수익화해볼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눠보는 편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편집한 것 중에 하나를 공개합니다. 

세상에 참으로 다양한 툴들이 세상에 존재하는데요. 재밌게도 그것들의 원래 역할을 벗어나서 시장의 또 다른 문제를 해결하면 신선한 비즈니스 모델이 나올 수 있는 것 같아요. (와이프가 진행하는 사업도 그렇게 괜찮은 툴을 확보하면서 큰 수익을 만들 수 있었고요.) 

 

 

특히 처음 사업하는 분들은 스스로 해야 하는 것들이 많다 보니 인력의 힘을 빌리기 어려울 때는 저렴한 툴이나 플랫폼을 잘 사용하면 2,3명 팀이 함께 하는 효과를 낼 수 있더라고요.  

무료 툴(https://vrew.voyagerx.com)이지만 너무나도 훌륭한 툴이고 원래 용도에서 아주 가볍게 비틀면 부업과 연결해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영상에서 말하는 방식 말고도 얼마든지 응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툴의 역할을 비트는 접근으로 우리가 만들어낼 수 있는 수익모델은 무궁무진하고, 가볍게 돈 버는 경험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이런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도출해드리기도 합니다. 

다만, 가치 있게 전달하지 못하면 경쟁만 치열해지고 자기 살 깎아 먹는 과정으로 변질되기 때문에 모든 아이디어는 언제나 최대한 조심스럽고 제한적으로 그리고 준비된 분들에게 전달되길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누군가를 육성하는 일에 오래 개입되어 본 분들은 이 말이 어떤 말인지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조심스럽게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